전통의 소재로 현재를 기록하는 브랜드 hham. 동양화 채색화의 모든 재료를 담은 KIT.
“전통의 소재로 현재를 기록하는 브랜드 함. 포근한 한지 위에 심은 꽃 한 송이는 ‘오직’, ‘마음’을 뜻하는 ‘유심(唯心)'을 자양분으로 하여 나를 위해 오롯이 피어납니다. 모든 색을 감싸 안은 듯한 깊은 먹색의 함. 혹독한 환경 속에서 스스로 살아내는 한국의 멸종 위기 야생식물을 응원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 1. '노랑붓꽃' 한국화 채색 키트
꽃봉오리가 선비들이 쓰는 붓을 닮아 '붓 꽃'이라 불리는 노랑붓꽃. 산지 낮은 사면의 숲 가장자리나 계곡 주변 등 습한 토양을 좋아합니다. 우리나라 고유종으로 전라도, 경상북도 일부 지역에 분포하며, 항상 꽃이 2개씩 달립니다.우리나라 멸종위기 야생생물Ⅰ급 야생화로 개체 수가 적어 보호가 필요한 식물입니다.
구성품
노랑붓꽃 모양자, 노랑붓꽃 채색물감, 한지화판. 채색필, 원형접시, 한지연습지, 메세지카드, 설명서, 식물정보 띠지
사이즈
15.7 × 32.5 × 4 cm
가격
150.000원
▼ 2. '한라솜다리' 한국화 채색 키트
한라산 해발 1,500m 이상 바위지대에서 귀하게 볼 수 있는 한라솜다리. 우리나라 고유종이며 전체가 솜털이 되어있습니다. 우리나라 멸종위기 야생생물Ⅰ급 야생화로 개체 수가 적어 보호가 필요한 식물입니다.
구성품
한라솜다리 모양자, 한라솜다리 채색물감, 한지화판. 채색필, 원형접시, 한지연습지, 메세지카드, 설명서, 식물정보 띠지
사이즈
15.7 × 32.5 × 4 cm
가격
150.000원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