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뉴스

산돌티움, 한글 옷 인기 힘입어 신제품 출시
등록일 2009-05-21 조회수3327
 
[비즈플레이스] ㈜산돌티움은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한글사랑에 보답하고자 ‘사랑해, 두근두근’ 신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18일부터 티움몰(www.tiummall.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사랑해, 두근두근’ 한글 옷은 메시지를 기본 컨셉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서체를 활용해 디자인 됐다.
 
신제품인 ‘사랑해’ 한글 옷은 ‘사랑해’라는 단어를 열 개 국어로 번역해 디자인한 아이템으로 색다른 언어 유희를 느낄 수 있다. 판매처에 따르면 출시 이후 커플티, 외국인 친구 선물용으로 호응이 높다.
 
또 다른 신제품인 ‘두근두근’ 한글 옷은 사랑의 두근거림을 한글 단어로 표현한 귀여운 스타일의 티셔츠로 10~20대 들의 사랑에 대한 경쾌한 발랄함을 사랑스럽게 그래픽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산돌티움은 한글상품 대중화에 힘쓰고자 한글 옷을 꾸준히 출시, 유통하는 회사로 고객들이 한글 티셔츠를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질 좋은 원단에 색다른 손 글씨와 디자인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전국국어교사 모임을 통해 사회에 환원할 예정이다.
 
한글옷 신제품 ‘사랑해, 두근두근’은 티움몰(www.tiummall.com)을 선두로 디자인샵, 오픈마켓, 도서마켓 등 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이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빠른 이동 메뉴
  • 주소 : (03060) 서울시 종로구 종로구 율곡로 33 안국빌딩 7층
Copyright © KCDF. All Rights Reserved.